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가볼만한 곳]대구 근교 "인송쥬"(경북 성주)(커피와 식물들의 조합)

 

 

결혼 후 첫 설을 맞이하였고 코로나를 맞이한 후 첫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명절이었다.

아침 제사를 지내고 어머님과 와이프 나 이렇게 근교에서 티타임을 가졌다. 와이프 추천으로 가보았던 "인송쥬"커피집을 알려보고자 한다!!

 

들어가는 입구 사진이다.

 

외부 모습

 

좌측 출입구와 진입로는 현재 공사 중이었다.. 깔끔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점을 필히 명심해야 할 듯하다.

 

코로나로 인한 영업시간 변경 공지와 메뉴판

 

주문할 때 입구에서 안내 한마디를 하신다,,"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제한합니다". 조금 어이가 없다,, 코로나와 1시간 이용 규제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 추측하건대 다음 손님을 받고자 시간제한을 둔 것으로 '사료'된다. 이용하실 분들은 이점 필히 참고하시기 바란다!

 

색깔이 고운 꽃들이 즐비하다

 

이제부터 내부 사진들을 올릴 예정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위 사진은 '인송쥬'에서 판매하는 꽃들과 액세서리이다,, '형형색색'색깔이 너무 곱다.

다른 사진들도 한번 감상해보시길..

 

아기자기 하고 식물원같은 느낌의 내부
이것저것 다양한 내부 인테리어
오솔길(?)을 표현한듯한 분위기
좌측은 개울가를 연출해둔 자연산 식물들,,오른쪽은 별도 마련된 포토존인듯하다
포토존과,,다양한 식물들의 싱그러움
매장 중간중간마다 판매되고 있는 식물들

 

 

 

아가자기하게 꾸며진 내부(포토존2)

 

이상 '인송쥬'내부 사진을 공유해보았다,, 위치가 경북 성주 수륜 쪽인데 성주읍 소재지에서는 "약 15분"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이다. 대구에서 가자면 달서구 기준 약 50분 정도 소요될듯하다. 수륜 소재지가 더 정감이 가는 이유는 바로 어머님의 고향이다. 예전 아버지와 민물 회(?)를 먹으러 자주 왔다는.. 여하튼 대구 경북권 계신 분들이면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 듯하다,, 근교로 간단히 가볼만한 곳이 또 한 군데 있는데,, 거긴 다음 편 글에서 올리도록 하겠다.

 

이상 끝으로,, 마음 한켠이 짠해졌지만,, 언제 보아도 좋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모님의 뒷모습 사진을 덤으로 올린다!

 

참외 출하 후 공판장에서 대기중이신 부모님